한컴타자에서 큐레이션한 9월 영문 도서
한국, 중국, 일본 세 나라의 조상들이 전해주는 전통 이야기들을 영문으로 만나보세요.
오랜 역사 속에서 전해져 내려온 이 이야기들은 각국의 문화와 가치관을 반영하며, 오늘날에도 우리에게 깊은 교훈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2025년 9월, 조선 시대의 기묘한 이야기 6권
#The Propitious Magpie #The Temple to the God of War #The King of Yom-Na (Hell) #The Old Man in the Dream #Who decides, God or the King #The Man on the Road
큐레이터의 말
"인간은 자신의 운명을 선택할 수 있는가?" 이 오래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조선 시대의 기묘한 이야기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인생의 시련 앞에서 운명에 맞서거나 개척한 존재들의 기이한 여정을 함께 따라가다 보면 구원의 실마리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2025년 9월, 조선 시대의 기묘한 이야기 6권
#The Matsuyama Mirror #The Fire Quest #Why Dog and Cat Are Enemies #The King of the Ants #The Fox and the Tiger #WHO WAS THE SINNER
큐레이터의 말
일본과 중국의 전통적인 이야기는 때로는 기묘하고, 때로는 교훈적인 결말을 통해 인간의 본성과 사회적 정의에 대한 깊은 질문을 던집니다. 도덕과 정의, 욕망과 경쟁, 그리고 사랑과 희생을 다룬 이 이야기들은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겪는 갈등과 선택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만듭니다. 동양의 고전적 상상력과 교훈이 담긴 이야기들을 중심으로 사색의 시간을 보내며 깊은 성찰을 이끌어내길 바랍니다.
한컴타자가 엄선한 색다른 이야기들을 영문 도서로 만나요 
아직 전하지 못한 이야기가 가장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한컴타자는 더욱 고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