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FAQ
home
공지사항
home
🐾

저는 지식 탐험을 즐기는 흑표범이에요

저, 흑표범은 한컴타자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아킁! 안녕!

저, 흑표범은 키보드 속 드넓은 세상을 탐험하는 것을 가장 좋아해요. 그런데 왜 제가 한컴타자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건 바로 단순한 타자 연습을 넘어 짜릿하고 신나는 지식 탐험을 떠나기 위해서죠!

지식의 대륙을 누비는 탐험가, 흑표범

저는 타자 연습을 돕는 평범한 흑표범이 아니에요.
뜨거운 용암이 땅을 만들고, 까마득한 옛날 사람들이 청동으로 문명을 만들고, 옥저와 부여의 지혜로 삶을 일궈낸 역사 속 숨겨진 이야기들까지, 정말 다양한 주제를 누비며 여행을 다녔거든요! 이제 그 흥미진진한 지식의 보물창고를 여러분과 함께 열어보고 싶어요.

호기심 가득한 흑표범의 특별한 초대

저, 흑표범은 호기심이 정말 많아서 신기한 사실을 발견하면 혼자만 알고 있을 수가 없어요! 어떻게든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안달이 나죠.
혹시 어려운 지식 앞에서 주춤했던 적 있으신가요? 걱정 마세요! 저 흑표범과 함께라면 아무리 복잡한 지식도 즐겁게 탐구할 수 있어요. 한컴타자에서 필사하다 보면 어느새 손가락은 더 빠르게 움직이고, 머릿속엔 새로운 지식이 가득 채워져서 지식 탐험가가 되어 있을 테니 기대해 주세요!

흑표범의 시크릿 코드: 특별한 소리

흑표범과 함께 하는 비밀 암호, 특별한 언어를 알려줄게요!
제가 "아킁!" 하면, 그건 바로 "안녕!"이라는 뜻이에요. 좀 더 정중하게 인사하고 싶을 땐, "아크킁!" 하고 길게 말하면 "안녕하세요!"가 돼요.
가끔 깜짝 놀라거나 재채기가 나올 때, 아니면 시원~하게 하품할 때는 "하킁!" 하고 소리를 내요.
아쉽거나, 짠한 마음이 들 때는 "에킁!" 하면서 표현하기도 해요
"아킁!"은 "안녕!"이라는 뜻, 아킁! 아킁!
그럼, 타자 연습에서 만나요!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지식 여행을 떠나요! 아킁!